2011. 10. 31. 19:28ㆍ화석·청천리님 방
http://kr.blog.yahoo.com/goran5006/655
청천리님, 방문에 감사드립니다.행복한 삶은 이유가 있어야만 되는 것은 아닐 수도 있지요.스스로 만들어가는 것이어야 할 것이며 그런 삶을 살게 해주심에 늘 감사하는 마음 자세가 필요합니다.정말 좋은 글이네요,청천리님, 오늘은 다소 화사한 날씨입니다. 그럼, 즐겁고 보람찬 주말 되시길 빕니다.
오늘도 변함없이 햇살은 창문을 통해 내 살아 있음을 증명해주는군요 거기다 님의 고은 발걸음이 저의 행복을 더해주니 감사드립니다님께서도오늘이 행복하시길 빌어봅니다 감사드립니다
꽃샘 추위가 체온에 찬기을 느끼게 하지만산골짝기에 흐르는 도랑 물소리 메로디로 들려오는 초봄 입니다고란초님 항상 건강은 조심하세요가족분들의 건강과 봄날씨 같은 포근한 행복을 늘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여울목님, 방문에 감사드립니다.매일매일 살아있음에 감사하고 오늘에 충실한 삶을 사는 것이 인간의 도리일 듯싶습니다.대지를 흠뻑 적셔주는 봄비가 내리고 있군요.이제 곧 만물이 생동을 하겠지요?여울목님, 항상 들러주셔서 감사드리고 즐겁고 행복한 주말되시길 빕니다.
청천리님, 방문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오늘은 다소 누그러지는 날씨 같습니다.어느 정도 해갈에 도움이 되는 봄비가 내리고 있네요.영농에 많은 도움을 줄 것 같습니다.청천리님, 항상 건강하시고 편안하고 즐거운 주말되시길 빕니다.
* 단축키는 한글/영문 대소문자로 이용 가능하며, 티스토리 기본 도메인에서만 동작합니다.